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전체 3건

무안연꽃축제

3 : 무안연꽃축제
꽃중의 군자 연꽃, 연꽃 중의 연꽃 백련 연꽃 사이로 순백의 세상이 열린다. 지상의 연화 세계! 무안 회산백련지에서 여름의 낭만이 시작된다. 눈부시게 피어나는 스무살 성년의 무안연꽃축제! 동양 최대의 하얀 연꽃 군락지, 이곳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무안연꽃축제. 순결한 연꽃처럼 맑고 향기로운 힐링을 선물한다. 곱게 피어나는 연꽃처럼 꿈같은 사랑이야기를 담는다. 백련의 향기가득, 행복의 웃음 가득 축제를 즐기다 보면 어드덧 운명처럼 연꽃의 매력에 푹 빠져든다. 국내 최대 규모의 빅토리아 수련을 비롯한 세계의 희귀한 연꽃과 다양한 수생식물들의 세계를 만나게 된다. 꿈에서 보면 소원을 이룬다..

무안갯벌축제영상

2 : 무안갯벌축제영상
바다와 육지가 공존하는 곳, 지구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땅 오랜 세월 자연이 일궈온 생명의 밭, 무안 황토갯벌에서 웰빙과 힐링이 공존하는 축제가 펼쳐진다. 무안황토갯벌축제! 대한민국 제1호 갯벌습지보호지역인 무안황토갯벌, 먹는 산소라 불리는 게르마늄이 풍부하고 풍성한 갯살림의 전통이 가득한 생명과 문화의 곳간 세상 어디에도 없는 건강한 황토갯벌에서 세상 어디에서도 즐길수 없는 행복한 축제를 만난다. 수천년동안 풍요로운 삶의 터전이 되어온 너그럽고 아름다운 땅, 무안황토갯벌에 축제의 막이 오른다. 지구의 숨결을 느낄수 있는 진정한 힐링이 시작된다. 자연과 함께 노래하고 사람들과 더불어 특..

승달산

1 : 승달산
수려한 산세와 아름다운 경관, 승달산 목포의 유달산과 쌍벽을 이루는 명산으로 총지사 등 불교 사적이 많다. 고려 인종 때 원나라 승 원명이 오도를 득달한 후 승달산이라 하였다 경관이 아룸다워 휴일이면 가족단위 피크닉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게시판 검색영역
담당부서
관광문화과
061-450-5114
  • 조회수 5,700